728x90
반응형
SMALL

2021/09/03 2

스트릿 우먼 파이터 원트 효진초이 분명 잘하는데 주목을 받지 못한다. 왜일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윈트 효진초이 분량이 너무 적다. 매주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요즘엔 당연코 스트릿 우먼 파이터다. 필자는 춤에 대해서는 모른다. 볼 줄 알고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겨 춤을 추는 댄서를 보면 그저 탄성만 나온다. 한마디로 내가 하지 못하는 영역을 너무 잘하니 부러운 마음에서 본다고 하는 편이 좋을 듯 하다. 회를 거듭할 수록 너무 재미있다. 1회에서는 원트 크루의 이채연의 패배는 아쉽기만 하다. 분명 이채연은 배틀댄스에서는 약자이긴 하다. 정해진 안무를 습득하고 표현하는 면에 있어서 탁월한 기질이 있을지는 모르지만 정해지지 않은 음악에 따라 즉흥적으로 춤을 춘다는 것은 아이돌 출신 이채연에게는 다소 힘든일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표현력에 있어서도 여성적인 면이 드러나는 부분이 많..

방송 연예 2021.09.03

간단하게 알아보는 연봉별 실수령액 의료보험료 국민연금 간단정리

연봉은 적지만 건강보험료를 많이 내는 사람도 있다는 점 직장인이 되면서 당연히 떼어야만 하는 금액이지만 웬지 아까울 수도 있는 금액이 국민연금, 그리고 건강보험일 것이다. 필자도 매달 월급에서 떼어나가는 돈이지만 국민연금은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항상 의문부호를 갖고 있다. 그리고 아직 몸이 건강해서 자만하는지 모르지만 건강보험료로 떼어가는 금액도 아깝다? 라고 할정도다. 하지만 외국보다 우리나라가 건강보험 시스템은 잘되어 있다고 하니 오히려 이정도만 떼어가는 것에 대해 불만은 없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란은 끊이지 않고 있다.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재난지원금 대상자 커트라인 건강보험료(건보료)에 대해 불만을 터트리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필자의 경우엔 해당사항이 없어 불만사항은 없다. 하지만..

다양한 정보 2021.09.0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