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09 2

런닝맨 김종국 기부 GYM종국 유튜브로 운영 수익금 좋은 선행으로 실천

런닝맨 김종국과 미우새 김종국이 있다. 필자는 요즘 아이돌 스타들은 잘 몰라도 김종국이라는 가수는 잘 알고 있다. 김종국은 예전 터보라는 그룹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가수다. 당시 비슷한 연령대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자주 불렀던 노래 중 터보 노래도 많은 부분 차지하기도 한다. 사실 터보라는 그룹에서는 많은 인기를 얻지 못했다. 잠깐이긴 했으나, 동료 김정남의 이탈로 팀이 와해되면서, 김종국 홀로서기를 했다. 지금의 김종국이 되기까지 공헌한 인물을 꼽는다면 유재석이라 하겠다. 유재석과 같이 예능을 찍은 X맨이라는 예능에 김종국은 당시 윤은혜와 서로 짝지어주기 위한 컨셉 도구로 자주 이용되었다. 그리고 한곡의 솔로곡을 남기고 입대를 했다. 김종국 군입대(공익근무요원) 사유 입대는 뭐 누구나 알다시피 공익으로 갔..

방송 연예 2021.09.09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주소확인 차 PIN번호 기입 우편을 받고 나니 웬지 뿌듯

필자는 네이버 블로그를 키우다 저품질이라는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는 그때 티스토리 블로그라도 해보자해서 계정을 만들었다. 유입량과 포스팅 원고 적기에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훨씬 쉽다. 억지로 키워드 반복도 하지 않아도 되고 말이다.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를 많이 해왔던 노력탓인지 티스토리 블로그 키우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니였다. 그리고 한달여 노력한 결과 보기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낸 우편물이 도착했다. 애드센스 신청을 한건 기억이 나는데, 애드센스 승인결과 대한 통지서 같은 것인줄 알았다. 우편물을 뜯고 난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라는 것을 보고 감이 왔다. 뭔가 기입하라는 얘기구나~ 라고 해당 관련 정보는 본인 블로그가 아닌 다른 유저의 블로그를 통해서도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애드센스 핀번..

다양한 정보 2021.09.0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