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13 3

장민호 단독 콘서트 "드라마" 일정 및 티켓 가격 예매 방법

미스터트롯 톱6 인기 장민호 그간의 노력 TV조선에서 흥했었던 미스터트롯은 작년 방송기준 2020.01.02. ~ 2020.03.12. 11부작으로 끝이 났다. 당시 미스터 트롯 시청률은 35.7%이라는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많은 스타를 양성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임영웅 그리고 미스터 트롯 top6다. 원래는 김호중을 포함한 top7이었지만 김호중이 독자노선을 타고 나머지 톱6로 현재까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중에서 이번에 단독콘서트를 여는 사람은 바로 미스터 트롯 톱6중 한명인 장민호다. 다른 사람중에서 가장 고생을 많이 한 인물이기도하다. 처음엔 아이돌을 시작으로 활동했지만 기대했던 인기와는 다르게 큰 인기를 받지 못했다. 노력한 사람에겐 복이 오는 걸까? 트로트로 전향 후 노력을 많이 한..

방송 연예 2021.09.13

코로나 양성 확진 후유증 50대 남자 기준 경험담

모두 힘들지만 추석연휴 이후 코로나 감염자 수 확산을 막기 위해 동참 모든 분들이 잘 이행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코로나 감염을 잡히지 않고 있다. 외국의 경우와 비교한다면 대한민국의 K방역은 나름 선방하고 있는 수준이다. 사망률이 적다고 코로나 방역에 대해 우습게 생각하는 이들도 있다. 필자의 주변인들이 코로나 확진이 되어 생활격리시설 및 격리시설로 약 2~3주간 격리조치를 당한 경험이 있다. 필자는 능동적감시 대상자로 분류되어 그간의 고통에 대해 알 순 없었지만, 회사 직원들이 다녀온 이후 생활에 대해 얘기를 전해 줬다. 생활격리시설에서의 경험담 일단 병원내 행동은 어딜 자유롭게 다니질 못하니 우울증이 온다고 한다. 하루 이틀정도는 견뎌낼 수 있지만 2주간 격리 생활한다고 생각해 보자 힘든 일이다. 1..

다양한 정보 2021.09.13

허이재 갑질 남배우 과연 누굴까? 이젠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수준

허이재의 폭로 유부남 배우 연예인 허이재가 얼마전 폭로한 말 때문에 연예계가 시끄럽다. 허이재는 과거 유부남 남자 배우로 부터 성관계 요구 등 폭원을 당했다는 폭로를 했다. 요즘은 과거에 당했던 일들을 심심치 않게 폭로로 이어지는 분위기다. 그덕에 자숙하는 연예인도 있고, 다시는 얼굴을 보기 힘든 연예인도 있다. 허이재와 같이 연예인의 폭로로 오랜 자숙을 하고 있는 조재현이라는 배우가 있다. 이번에 또 조재현과 같은 성관계를 요구한 남자 유부남 배우가 누군지 궁금해 하고 있다. 그래도 유추하기 어렵지 않은 이유가 있다. 많은 드라마 작품을 하지 않은 연예인 허이재 힌트는 많다. 허이재의 배우활동을 하면서 많은 드라마 작품을 출연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리고 폭로를 함에 있어서 단서로 쓸만한 발언을 종합해..

방송 연예 2021.09.1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