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에 이어 여배우 J씨는 누구 요즘 핫하다는 전종서 일까
요즘 대세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송하윤이 학폭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있던 일이라 사실관계도 정확치 않은데요. 어느 한쪽의 입장만 갖고 섣부른 판단이나 결정을 하면 안되겠습니다.
빠른 인정과 사과를 하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될 듯한데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비치고 있어 이후 상황이 궁금해 집니다.
연예계 학폭에 대한 논란은 현재 광고에 자주 나오는 대세 여배우 j씨에 대해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니셜만 보면 j씨는 전종서 일 것 같다는 추측이 들긴 합니다만 공통점이 있는지 한번 살펴 봤습니다.
전종서 프로필 과거 다녔던 학교
전종서를 프로필을 살펴 보면 키가 167센티미터라고 나오는데요. 여자치고는 작은 키가 아닙니다. 영원중학교 중퇴라고 하는데요. 중퇴를 왜 했는지 살펴 보면 영등포 소재 학교 영원중학교를 자퇴를 하고 캐나다에서 중학교를 졸업한 뒤 고등학교 다니던 도중에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세종대학교를 거쳐 이후 수업에 대한 회의가 들어 이또한 중퇴를 했다고 나옵니다.
요즘 유튜브 그리고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전종서가 왜 주목을 받을까요?
블라인드에 나온 j씨 여배우 학폭
광고가 많이 뜨길래 너무 화가 나서 기사 찾다가 학폭 논란 글이 나오면 칼같이 지원진다는 글을 보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하고 본인이 작성한 글도 지워졌다고 하는데요. 블라인드에서는 지원지지 않겠지 싶어서 글을 적었다고 합니다.
앞서 말했듯 해당 사건은 중학교로 돌아갑니다.
과거 j씨는 툭하면 애들 체육복이랑 교복을 춤쳐서 달아났다고 하는데요. 애들이 안주면 욕을 했다고 합니다. 본인도 체육복을 안줬다가 미친ㄴ 소리를 들으며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장실까지 찾아와 문을 발로 차 무서웠다는 말을 하는데요.
위협을 주긴 했으나 직접적인 폭력행사는 당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냥 좀 놀았다는 정도? 과거 행실의 강도를 보면 송하윤에게 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의 피해가 좀 더 큰 것 같습니다.
j씨 소속사 측에서 사실무근이라고 이야기 할 수 밖에 없네요.
이제 막 탑배우 대열에 올라섰는데 말이죠.
이후 경과를 지켜봐야겠으나 여배우 j씨에게 심하게 당한 사람이 만약 나온다면 이번에 뜬 배우 역시 활동이 힘들어 질 수 밖에 없겠네요.
전종서 소속사 입장문 전문
해당 배우 소속사에서는 입장문을 밝혔습니다.
소속 배우에게서 이야기 한 바 그런 사실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사실에 근거한 폭로라면 글쓴이도 이에대해 정확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주며 이야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계속 끊이지 않은 연예계 학폭논란 언제쯤 없어질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