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김새론 음주운전 원빈과 아저씨 아역배우 어쩌다 이런 일이

커피맛파이 2022. 5. 18. 11:3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김새론 음주운전 원빈과 아저씨 아역배우 어쩌다 이런 일이 

케이블 티비 영화를 보다보면 항상 재방송하는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영화 아저씨입니다. 아저씨라는 영화 개봉일이 벌써 2010년 8월 4일이니깐 12년이 흘렀습니다. 

원빈의 활동 작품도 몇개 없어서 우리가 기억하는 원빈의 모습은 아저씨에서 나오는 모습과 자동차광고에서 나오는 원빈의 모습뿐입니다. 

 

 

 

아저씨 아역배우 김새론도 비슷한 경우인데요. 

김새론 팬들에게는 살짝 미안한 마음이 있지만 평범한 일반 대중은 아저씨에서 활약했던 김새론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 

가끔 티비에 나오면 그 때 그 아역배우가 벌써 이만큼 컸어? 라고 놀라울 뿐이지요.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김새론이 음주운전을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벌써 이 소식은 빠르게 퍼져 모르는 사람이 없네요. 

김새론은 음주운전을 하면서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라고 합니다. 가로수도 3번이나 들이 받았었다면 꽤나 심각한 수준의 알코올 농도라 예상할 수 있는데요. 

 

반응형

 

 

김새론은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트롤리'에 출연할 예정이었다고 하네요. 

이 작품에서 주연으로 발탁되었기 때문에 해당 드라마 여자주인공의 변경은 당연한 수순일 것 같네요. 

네티즌들은 김새론 음주운전을 보고 안타까워하고 있는데요. 어떤 네티즌은 김새론이 가한 사고에 대해 금액적으로 계산한 분들도 계시네요. 

 

300x250

 

 

가드레일은 미터당 10만원 꼴이고, 변압기도 박았다면 최소한 3천만원정도 배상해야하고, 가로수의 경우엔 약 400만원이라고 합니다. 순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물어줘야 할 돈은 4천만원에서 5천만원사이로 예상할 수 있고요. 자동차 수리비와 광고계약을 맺고 있다면 위약금 마저 물어줄 상황이라고 하네요. 

김새론이 타고 있던 SUV 차량은 볼보 XC40 이라고 하는데요 차량 가격은 약 5천만원 선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좋은 이미지로 활동하고 있던 배우인데요. 

대리운전 비용 아낀다고 앞으로의 배우활동이 힘들어졌네요. 안타깝습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