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윤은혜 공식입장 김종국 열애설 셀프인정한 셈

커피맛파이 2022. 5. 19. 21:4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윤은혜 공식입장 

전 베이비복스 멤버였던 윤은혜의 발언이 파장이 크게 번졌습니다.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x맨을 기억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당시 윤은혜와 김종국은 사골처럼 우려 먹던 예능프로그램상 커플이었습니다. 물론 실제 커플이라기보다 예능적 재미를 더하기 위한 소재거리였죠. 

지금도 화자되고 있는 영상이 있는데요. 바로 김종국이 윤은혜의 귀를 막고서 대답하는 장면이 있죠. 

당시 정말 사귀는 것 같은 뉘앙스라 연예뉴스로 언급된 적이 있었습니다만 각자 김종국과 윤은혜는 서로 만나는 사이가 아니라면 부인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만약 사귀었다하더라도 전혀 이상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시간은 흐르고 미우새에 등장하게 된 김종국입니다. 

미우새는 꼬박 챙겨보는 저는 당시 방송되었던 장면이 기억납니다. 

김종국이 본인의 짐을 정리할 때 언급했었거든요. 

 

 

본인이 운동에 치중해서 헤어졌다고 얘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여자친구가 본인이 보낸 문자를 손으로 적어 나에게 줬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소중한 문자를 아직도 간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 영상자료를 보면 김종국의 예전 연애 얘기를 했던 자료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문제의 윤은혜 

 

윤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에서 과거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예전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펜으로 적어 남자친구에게 전달했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말한 부분이 과거 미우새에서 김종국이 언급한 내용과 동일합니다. 

 

 

윤은혜가 좀 더 조심했었더라면 조용히 넘어갈 수 있는 일인데요. 말 실수 하나 때문에 일이 커졌네요. 

과거 김종국과 윤은혜가 사귀었을 것 같은 정황상 증거가 서로의 발언을 통해 확인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300x250

 

 

정작 윤은혜 공식입장에서는 둘의 관계는 사귄적이 없다고 합니다. 

김종국이 언급한 여자친구의 행동과 윤은혜가 남자친구에게 대했던 행동이 지극히 일반적이지 않은 행동인데요. 

과연 재차 언급하면서 과거 사귀었던 적이 없다고 공식발표를 한들 누가 믿을 수 있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둘이 과거에 사귀었던 사귀지 않았던 대중에겐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은데요. 오히려 잠깐 그런 일이 있었다고 긍정적인 사인을 보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