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임준혁 별세 개그맨 동료들이 아쉬워해

커피맛파이 2022. 5. 28. 20:0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임준혁 별세 개그맨 동료들이 아쉬워해

개그맨 임준혁이 자택에서 사망한채 발견되었다고 한다. 

아쉬운 개그계 인재가 하늘로 갔다. 임준혁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잘 모르는 분들이 다수 일 것이다. 

 

필자가 기억하는 임준혁은 개인기가 뛰어난 성대모사의 달인이었다. 

개그계라는 곳이 결국 인물로 따라가는 경향이 짙다보니 그 기준을 따지자면 임준혁은 마이너스 효과를 받을 수 밖에 없었다. 

 

개그코너가 사라지고 나서 그의 활동에 대해 궁금했었다.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방송은 미우새 방송이었다. 

웬 미우새?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것이다. 

지금은 방송에서 볼 수 없는 김건모 편에서 임준혁과 듀엣을 이루고 있는 다른 개그맨이 출연했었다. 

김건모가 이 친구들을 위해서 마련한 느낌도 있었지만 오랜만의 방송출연이라 반가웠다. 

방송을 통해 본 임준혁 역시 성대모사를 너무 잘하는 친구다. 

가수들 성대모사를 거의 완벽하게 표현하는 개그맨은 임준혁이 유일무이하다고 볼 수 있다. 

 

 

반응형

 

임준혁의 노래 실력은 여러 방송을 통해서 선보인적이 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무대는 너목보

MC 유세윤은 임준혁이 나온 것을 보고 바로 알아 버렸다. 

선배님~

 

 

그런그가 불연듯 소식을 알려왔다. 하필 사망소식으로 말이다. 

나이 42세에 심근경색이라고 한다. 

 

300x250

 

좀 더 높은 곳에서 개그를 했어야 하는 재능이 많은 인물이 다시 서야 하는 무대가 없음에 많이 아쉽다. 

김건모 콘서트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했다고 하는데 가수 김건모 역시 마음이 아플것이라 생각이 든다. 

 

 

개그맨 임준혁의 학력을 보니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이다. 

방송을 하고 개그를 하는데 학력은 전혀 상관없다곤 하지만 공부 머리엔 탁월한 사람이 어려운 길을 묵묵히 지속해서 걷고 있다는 사실이 많이 아쉬울 따름이다.  

 

 

SMALL

 

고려대학교 개그맨 출신은 임준혁과 먼저 하늘로 간 박지선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