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김새론 동승자 누구? 절친 김보라 그녀의 대답은 노

커피맛파이 2022. 5. 19. 11:1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김새론 동승자 누구? 절친 김보라 그녀의 대답은 노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아저씨 아역배우 출신 김새론 소식이네요. 

김새론의 나이는 22살로 나오고 있는데요. 연예뉴스가 집중적으로 몰아치고 있는 것은 바로 음주운전을 했음에도 사과를 하지 않고 있는 김새론의 공식입장입니다. 

아직 법적으로는 최종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채혈을 한 후 2주후에 검사결과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보통 일반인의 경우 음주운전 사실이 있으면 바로 그자리에서 반성을 하거나 음주측정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행동인데요. 김새론은 경찰관의 현장 음주측정기에 요구에 응하지 않고 채혈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김새론 입장에서는 가급적 시간을 끌기 위한 수단일 수도 있겠고요. 오전에 사건이 발생되었다고 하면 음주을 한 시간은 새벽이나 저녁일텐데요. 몸에 남아 있는 술 기운을 내리기 위한 방법을 택한 듯 싶습니다. 

김새론이 사과를 하지 않았다는 것은 검사결과가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나올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진행한 처사가 아닌 듯 싶습니다. 

그렇다면 술 기운이 아닌 졸음에 의한 과실일까요? 

 

 

반응형

 

그리고 추가적으로 보도되고 있는 의혹은 김새론 동승자에 대한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김새론 절친 김보라를 지목을 했다는 점이네요. 이에 김보라는 본인은 아니라는 의사표현을 분명히 했는데요. 

바로 표시를 한 것으로 보아 사실이 아닌 것으로 예측됩니다. 

 

 

300x250

 

김새론의 시장 가치가 높은 연예인이기 때문에 김새론 소속사에서도 김새론 본인도 이 상황을 매끄럽게 해쳐나가려는 모습을 보니 2주후 나올 음주운전의 결과가 주목을 받네요. 

음주운전이면 최근 연예계는 퇴출의 단계를 받고 있는 듯하는데요. 신뢰성이 높은 채혈 검사를 선택한 만큼 결과에 따라 확실한 설명문을 밝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