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원투 송호범 오창훈 하늘나라로 이별 소식

커피맛파이 2023. 11. 14. 16: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2002년 월드컵 시즌이 끝난 이후 박진영 프로듀서가 야심차게 준비한 듀오 그룹이 있었습니다. 

요즘 친구들은 잘 모를 텐데요. 현재 40대 분들은 잘 기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원투 송호범 오창훈이 등장했을 때 너무 신선했어요. 빠른 리듬에 파워 넘치는 댄스 율동까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무대위에서 미친 듯이 놀고 온다라는 표현이 무색할정도로 저에겐 그들의 무대가 아직도 기억납니다. 

원투 데뷔무대
원투 데뷔 곡 자 엉덩이

 

 

반응형

 

원투 송보험 오창훈 탄생비화

JYP 박진영이 심혈을 기울여 탄생 시킨 그룹중에서 원투가 있었다고 하면 믿으실까요? 

예능에서 가끔 언급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원투를 제작당시 가요계 핵폭탄급으로 성공시킬 자신감으로 내 놓았다고 하는데 대중들의 시선은 가히 달갑지만은 않았습니다. 

일부 매니아 층에서만 좋아했었죠. 

아마 그들의 노래 "자 엉덩이"라는 노래는 전주만 나와도 기억이 나실겁니다. 

노래 자체가 흥이 겨워 회식모임 중 노래방에서 많이 불렸던 곡으로 기억합니다. 

박진영은 원투를 기획하면서 자신만만했었다고 하는데요. 결과를 보고서는 "내가 좋다고 남들(대중)도 다 좋아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로 그들의 활동은 공중파 활동보다는 언더그라운드에서 많이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좀 더 성공했었다면 좋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송호범 오창훈 근황

 

 

 

원투 송호범 활동력

멤버 송호범은 팀 활동 이외에 개인활동을 많이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송호범 와이프의 미모 때문이었죠. 송호범 와이프는 백승혜로 가수인 송호범보다 대외적으로도 유명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쇼핑몰 사업으로 성공한 CEO였거든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봐도 아직도 미모는 여전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송호범 와이프 백승혜 근황

 

 

 

 

남편 송호범은 원투라는 그룹 활동으로 처음엔 핫하게 등장했으나, 대중들의 시선을 받지 못해 활동 이력은 적습니다. 

2003년에 데뷔한 후 2010년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Very Good"을 끝으로 잠정적인 해체 수순을 밟았습니다. 

이후에 이 둘은 "DJ 원투"로 활동을 했는데요. 

활동력을 보니 현재는 디제잉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투 디제잉 시절

 

 

아마 팀원중 오창훈이 암으로 투병이 시작되자 그들의 디제이 활동은 잠정적으로 중단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후 송호범은 최근 연기자로 대중들에게 선 보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활동 작품을 보니 영화 "수리남"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송호범 영화배우 수리남 데뷔

 

 

 

 

 

300x250

 

원투 오창훈 활동 결혼 와이프

사실 이번에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는 바로 오차훈의 비보 소식 때문입니다. 

슈가맨을 통해 과거에 느꼈었던 빠른 리듬감을 오랜만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었거든요. 

저도 가끔 흥얼거리는 노래이기도 하고요. 

40대로 훌쩍 가버린 나이이지만 둘의 흥은 엄청 났습니다. 

오랜만에 잘 봤거든요. 

오창훈은 이후 디제이 활동도 하고 결혼도 한 것으로 나오는데요.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지극히 개인적인 사진은 업로드 하지 않아 와이프와 자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원투 오창훈 사진

 

 

대중이 알아서 찾는 스타는 아니지만 가끔 방송이나 매체에서 나올 때면 그들의 무대를 볼 때면 "아직도 여전하네" 라는 말을 할 정도로 흥이 넘쳤던 그룹이었습니다. 

앞으로는 원투 송보험 오창훈의 모습을 보긴 힘들지만 자주 언급되어 예능프로그램이나 음악프로그램에 소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원투 오창훈 인스타그램 마지막 업로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