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6 7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근황 그래도 복귀를 생각한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최근 전원일기 2021이 방송되고 다시금 전원일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는 지상파 방송에서 방송되지는 않지만 케이블 티비를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전원일기가 계속 방송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또한 케이블티비를 통해서 전원일기를 보곤 하는데, 자주는 보질 못하지만 종종 보고 있노라면 요즘 드라마와 다른 실제 농촌에서 있는 일과 그리고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 겪고, 생각해 볼 수 있는 교훈적인 주제로 드라마 한편이 만들어 짐을 볼 수 있다. 젊은 층들은 시시해서 보진 않을거다. 하지만 조금만 나이를 먹는다면 다시 한번 전원일기라는 드라마를 시청해 보라. 새롭게 다가올 것이다. 지금은 이해 못하지만 그때 가면 안다. 나또한 그랬으니깐... 전원일기에 출연했던 드라마 주인공들은 다들 나이가 들기도 했지..

방송 연예 2021.06.30

뭉쳐야 쏜다 강동희 농구대잔치 출연 논란 승부조작 여파가 아직도?

뭉쳐야 쏜다 는 왕년에 스포츠 스타들이 은퇴한 이후 재 결성하여 전성기 때보다 못한 몸 놀림으로 단체 운동을 하는 재미와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뭉쳐야 쏜다 농구편에 들어서서 허재가 감독을 맡고, 현주엽이 코치를 맡았습니다. 둘 다 스포츠 스타 출신이지만 예능에서의 활약도 좋아서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죠. 하지만 이번 뭉쳐야 쏜다 농구대잔치 편에서 강동희 전 감독이 나온다는 예고편이 방송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뭉쳐야 쏜다' 측이 승부조작을 일으킨 강동희 감독의 출연분을 편집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에 있습니다. 뭉쳐야 쏜다 농구대잔치 강동희 전 감독은 약 10년여전 승부조작으로 사회적 물의를 범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미 오래전 일이기도하고 강동희 전 감독이 감독은 영구제명 되었지만 농구계 후..

LG 그램 360 을 택한 이유 삼성 갤럭시 북은 고려 했다가 리뷰 보고 유턴한 이유들

LG 그램 360을 처음부터 정해두었던 것은 아니다. 처음부터 LG 그램 360을 구매하려고 하진 않았습니다. 저는 일반 사무직 직원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IT기기에 관심을 갖고 무조건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느낌니다. 저도 결혼하기 전까진 카메라에 관심이 가서 많은 돈을 썼거든요. 이젠 아이 둘도 생기고, 예전에 사용했던 게이밍 노트북은 세월엔 장사가 없는 법 시장엔 이미 좋은 노트북들이 많이 나왔고, 집에 있는 컴퓨터를 구매하기 위해 급하지 않고 차근차근 나에게 맞는 노트북을 고르기 위해 힘을 썼습니다. 일단 노트북하면 삼성노트북을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찾아보고 사용기를 봤습니다만 웬만한 사용기들이 원고료를 받은 사용기 였습니다. 그것을 보고 구매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그닥 신뢰로 다가..

제품리뷰 2021.06.27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 선수등록 논란 배구 코트 복귀 및 해외 이적 신호탄

흥국생명배구단 소속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이상 25)의 선수 등록을 두고 배구계가 뜨겁습니다. 대한배구협회는 흥국생명배구단의 이같은 대처를 지켜보면서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대한배구협회 관계자는 "대한배구협회의 입장은 변함이 없다고 합니다. 무기한 출장정지 징계중인 이다영 선수의 해외 이적이 어렵다는 입장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있으니 안타까울 뿐이다"고 말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대한배구협회는 가십거리가 되기 좋은 이다영 이재영 선수를 타켓으로 입장을 밝혔는데요. 남자부 선수중 송명근 박상하 선수를 한번 보겠습니다. 그중 박상하 선수의 학폭 사건은 매우 구체적이기도하고 행위 자체도 질이 좋지 않습니다. 그가 대처한 행동은 사건이 터진 후 은퇴를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KCM 에어팟 착용 이유 엄마의 위급한 전화를 받기 위함이라네요.

요즘 대세인 KCM "놀면 뭐하니?"라는 프로그램 덕분에 그의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그의 말에 의하면 지나가는 동네 꼬마 아이도 알아보며 인사를 할 때 "안녕하모니카~"라고 응수를 한다고 합니다. 역시 연예인은 간판 프로그램에서 언급이 되어야 파급력이 엄청 난 것 같습니다. 요즘에 KCM이 자주 보이고 왜 에어팟을 착용하고 다니는지에 대한 이유가 많이 들 궁금해 하십니다. 그리고 KCM이 이것을 이용해서 예능 컨셉으로 잘 이용하고 있기도 하죠. 사실 KCM을 주의깊게 본 저는 에어팟을 착용하고 다닌지 오래되었다고 볼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젊은층에서는 시청률이 높진 않지만 결혼한 분들이 애청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거슨 바로 SBS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지상..

방송 연예 2021.06.25

두산베어스 박건우 2군행 감독 김태형 감독은 과연 적절한 조치를 했는가?

두산 간판타자 박건우 2군행? 성적은 좋은데 왜 2군으로 갔을까? 두산팬이기도 한 나는 이번 시즌 두산이 우승하리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않고 있고, 현재도 두산 관련 영상을 잘 보지도 않고 있습니다. 뉴스로 접해든 두산베어스 타자 박건우 2군행이라는 소식이 궁금하여 몇 자 살펴보았는데요. 올해 박건우 선수의 활약은 두산이 승리하는데 일조하는데 공헌을 기여하고 있는 좋은 선수 입니다. 그런 그의 활약에 힘입어 이번 도쿄올림픽 야구국가대표 엔트리에도 포함되었습니다. 이렇게 잘하고 있는데 박건우 선수가 2군으로 갔을까요? 기사를 조합해 보면 박건우 선수의 행실에 문제가 있음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팬들조차도 그런 행위에 대해 적절한? 조치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현재 두산베어스가 처한 상황은 작..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도쿄올림픽 무대에서 메달권 진입 가능여부

얼마전 국제배구대회 네이션리그를 마치고 대한민국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이 귀국 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짧은기간 열심히 훈련해서 성과를 냈지만 최종 성적은 3승 12패를 기록하면서 전체 나라 16개국 중 15위로 마감했습니다. 사실상 꼴찌라고 해도 할말은 없습니다. 16위는 2군으로 나왔다고해도 할말이 없는 태국이니까요. 뉴스에서는 가능성이 있다고 좋게좋게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 부분에 대해 참 조심스러운 부분이기도 하며, 대한민국 국민이 우리나라 대표를 깎아 내리면서 얘기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래도 조금 다행인건 처음엔 조직력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던 팀이 점점 맞아 떨어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도 도쿄올림픽을 메달권 진입이 가능할 정도의 실력이 되는지의 여부는 비관적 입니다. 국제배구연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