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4 5

민희진 기자회견 내용 하이브 경영권 찬탈 등 요약 그녀를 응원해야 하는 이유

며칠 사이에 민희진 대표를 뉴진스에서 떼어 놓으라는 팬들의 시위 버스가 있었는데요. 민희진은 기자회견을 열어 그간의 카톡내용 경영권 찬탈 등의 해명을 적극적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성격 등을 고려해 볼 때 이번 사건이 하이브가 민희진 대표를 힘쓰지 못하게 하려는 주장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 등장부터 많이 수척한 모습을 드러내었던 민희진 대표 카메라 후레쉬가 연이어 터지자 연예인의 마음을 이해하겠다며 이제부터 중요한 이야기를 하기 위함이니 더이상 플래쉬를 터트리지 말아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해당 대화창을 보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민희진을 비방하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었는데요. 중립기어를 놓고 듣는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이미 많이퍼진 기사들을 보고 이미 답이 정해져..

방송 연예 2024.04.26

문화체육관광부 2022년 국민생활체육조사 보고서

본 보고서는 2022년 9월부터 11월까지 실시된 '국민생활체육조사'의 결과를 집계 분석한 결과입니다.수집된 통계는 우리나라 국민 9000명을 대상으로 조사된 결과입니다. 2022년 국민생활체육조사일상생활에서 국민들은 얼마나 체육생활을 하고 있을까요?생활체육을 참여하고 있는 국민의 비율은 약 61%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는 과거 2018년부터 시작하여 최근 2022년까지 집계를 냈는데요. 큰 변화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중 연령별 생활체육 참여율을 보면 30대가 65.3%로 높은 숫자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중은 여자가 62%로 나마성 60.4%에 비해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종목별 참여비율 현황을 보면 걷기 운동이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려 36.8%나..

다양한 정보 2024.04.25

티스토리 구글 노출 하는 방법 서치콘솔 등록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대부분의 블로그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를 하실겁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하다보면 더 많은 파이프라인을 구축해 수입원을 늘리고 싶어하실텐데요. 티스토리 개설 후 구글 노출하는 방법과 서치콘솔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티스토리로 에드센스 에드고시 패스하기 저는 갯수를 파악해 보니 총 10개의 글을 작성하고 통과했습니다. 하나하나 빠른 시간안에 작성한 것은 아니고요. 이번 블로그는 저의 취미생활과 관련된 주제로 정하고 글을 작성하다보니 다른 사람이 봤을 때 조금은 진정성이 있는 글 그리고 제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다보니 글의 내용이 조금은 산으로 가는 경우도 발생하지만 나름 읽었을 때 초보분들은 공감하실거라 생각이 ..

다양한 정보 2024.04.08

송하윤에 이어 여배우 J씨는 누구 요즘 핫하다는 전종서 일까

요즘 대세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송하윤이 학폭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있던 일이라 사실관계도 정확치 않은데요. 어느 한쪽의 입장만 갖고 섣부른 판단이나 결정을 하면 안되겠습니다. 빠른 인정과 사과를 하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될 듯한데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비치고 있어 이후 상황이 궁금해 집니다. 연예계 학폭에 대한 논란은 현재 광고에 자주 나오는 대세 여배우 j씨에 대해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니셜만 보면 j씨는 전종서 일 것 같다는 추측이 들긴 합니다만 공통점이 있는지 한번 살펴 봤습니다. 전종서 프로필 과거 다녔던 학교 전종서를 프로필을 살펴 보면 키가 167센티미터라고 나오는데요. 여자치고는 작은 키가 아닙니다. 영원중학교 중퇴라고 하는데요. 중퇴를 왜 했는지 살펴 보면 영등..

방송 연예 2024.04.04

카리나 이재욱 결별 이유 도넘는 악플 때문

축복을 받아야하는 카리나 이재욱 커플은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을 해야만 했습니다.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만남에서 이별까지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카리나 이재욱 어떻게 만났나? 가수와 배우와의 접접이 쉽진 않습니다. 중간에 누가 소개해 주지 않는 이상 둘의 만남은 쉽지 않습니다. 공개된 내용을 보면 같은 브랜드 패션소에 우연히 서로 만났다고 합니다. 그게 인연이 되어 친하게 되었는데요. 이재욱은 과거 장도연이 운영하는 채널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영상을 잠깐 보면 장도연이 운영하는 소모임에 카리나가 포함되어 있다는 말을 합니다. 이재욱은 그말에 본인도 참석하고 싶다고 농담처럼 이야기 하죠. 이후 비공식인 만남을 주선하고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을 것이다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카리나 ..

방송 연예 2024.04.0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