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미니 휴대용 조명 올란지 VL49 이정도면 되어도 음식 사진 잘 나옴

커피맛파이 2023. 2. 8. 14:4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반응형

휴대전화 혹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다니면서 살짝 아쉬웠던 부분은 바로 빛이 별로 없는 식당이나 레스토랑에 가면 사진이 잘 나오질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신 기종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빛이 약한 공간에서는 피할 수 없는 부분이죠. 

물론 흔들리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을 잘한다면 어느정도 괜찮은 결과물을 건질 수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 스마트폰으로 확인시 괜찮은정도의 결과물입니다. 

PC등 화면이 큰 태블릿을 통해 결과물을 본다면 선예도가 떨어진 사진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보완점을 찾고자 고민하다가 미니 조명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이정도면 음식사진정도는 충분히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입한 곳

제가 구입한 물건은 쿠팡이라는 곳에서 구입했는데요. 

모델명은 올란지 VL49라는 모델이네요. 

기억상 배송비 포함 19000원대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비싸지 않죠? 스마트폰보다 크기가 작아 밝지 않을 것 같았는데요. 

그건 착각이었네요. 

제품 외관 및 조작

빛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크기이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저는 1단계 빛으로도 음식사진을 찍고도 충분한 광량을 얻었는데요. 아직 일반 음식점에서 열악한 분위기는 접해 본적은 없습니다. 

일반 배터리가 필요한 제품이 아닌 충전식 미니 휴대용 조명이라 언제든지 재사용 가능하지 편하네요. 

 

제품사용후기

음식사진을 한번 찍어봤는데요. 

아주 잘 나오네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주위의 주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카메라에 장착할 수 있기도 하여 스마트폰이 아닌 카메라에도 장착을 하여 지속광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저는 이 제품으로 체험단을 통해 찍는 사진을 이것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하나정도는 있어야 어두운 식당에 협찬 의뢰시 좋은 사진을 건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