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타워형 USB 멀티탭 추천 텔로 타워형 17구 멀티탭 사용후기

커피맛파이 2022. 12. 14. 15:5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요즘은 기본적으로 핸드폰, 각종 패드류, 전자기기의 충전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저희집은 아이들이 두명이라 아이패드 충전을 항시 해야하거든요. 그리고 어른들이 사용하는 핸드폰 또한 충전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각종 전자기기들의 전원코드 등 필요할 때마다 꼽고 빼고 하면 되는데요. 

이게 좀 게으른 사람인 저의 경우엔 많은 전원코드를 필요로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본 것이 바로 타워형 USB 멀티탭입니다. 

 

타워형 USB 멀티탭 텔로

이 제품을 알게 된 계기는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던 중 눕혀 놓고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세워놓고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 관심있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나가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것은 텔로 타워형 17구 멀티탭 입니다. 

 

 

 

단순변심이 많나봐요. 이렇게 씰처리가 되어 있어서 재사용된 제품 예방도하고 단순변심에 대한 조치도 할 수 있더군요. 

 

 

 

무게는 그리 무겁진 않았습니다. 

다만 사이즈는 좀 큽니다. 

 

 

제품 외관

제품 개봉을 하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중간에 전원을 차단할 수 있는 스위치도 달려 있습니다. 

 

 

 

한면당 3개의 220v의 콘센트가 있고요. 위로 보시면 사각면을 갖추고 있으니 220v를 꼽을 수 있는 공간은 3x4=12구입니다. 

 

 

 

그렇다면 멀티탭 17구라고 되어 있던 이유는 바로 usb를 꼽을 수 있는 곳이 5구입니다. 

모바일 전자기기를 많이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 일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전기사고를 대비하여 전원차단장치가 달려 있네요. 

멀티탭의 경우 교환하는 이유가 바로 접촉불량 혹은 합선 때문에 교체를 하게 되는데요. 

좀 더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전선 길이도 적당하고요. 깔끔하게 전선정리를 해야하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사진에 보시면 찍찍이로 처리된 전선정리용 선 보이시죠? 

 

 

 

 

 

반응형

 

텔로 USB 멀티탭 사용후기

일단 220볼트 콘센트의 경우 부드럽게 잘 들어갑니다. 어떤 제품은 뻑뻑하게 들어가는 경우도 있는데 텔로 멀티탭은 잘 들어가서 괜찮았습니다. 

 

 

 

USB의 경우 정상 작동하며 충전 또한 잘 됩니다. 공간 활용 및 많은 콘센트가 필요한 분이라면 꼭 한번 사보시라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것보다 만원 저렴한 제품은 텔로 타워형 USB 12구짜리가 있는데요 이것도 컴팩트한 사이즈라 좋은 제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