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센스맘 매트리스 단점 장점 시그니처9 싱글S 구매 후기

커피맛파이 2023. 12. 25. 18:0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광고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얼마전 아이들 2층 침대를 구매했습니다. 아직 어이들이 어려 좁디 좁은 침대지만 아이들이 잠들때까지 같이 누워있다가 나오는데요. 매트리스가 너무 딱딱해 다른 대체품을 생각하던중 가격이 저렴한 듯하여 센스맘 매트리스를 구매하였고, 두어달 정도 사용후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싱글S 단점 장점을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설명서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택배

반응형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구매 이유

매트리스 광고가 해당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광고를 하는데요. 수많은 제품들 중 리뷰 갯수가 많아 구입했습니다. 물론 최근엔 리뷰 갯수가 중요한 포인트는 아닙니다. 저의 경우 시기적절한 시기에 가격이 10만원 초반에 구매할 수 있어 구매한 이유가 되겠습니다. 

하나 주의하셔야 할점이 있는데요. 볼 때마다 가격이 변동되는 것 같아 가장 저렴하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을 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이상 다양한 경로로 광고창이 보이기 때문에 가격은 사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고정밸트

센스맘 매트리스 저렴하게 구매방법

저는 PC에서 구매한 것은 아니고 사용후기는 인터넷 PC 블로그 등을 감안해서 봤습니다. 실 사용후기를 찾기란 정말 힘들더군요. 상위에 노출되어 있는 후기들은 원고료 등 광고성 후기라 참고만 했는데요. 극찬들만 하니 참고해야할지 감이 서질 않더군요. 

 

보통 쓸만한 침대매트리스의 가격대가 30만원이내라 잘못하면 크게 후회할 것 같아 잘못 구매해도 후회가 덜할 것 같은 센스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경험한 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센스맘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같습니다. 그리고 꼭 방수커버는 포함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이 아닌 여름에 사용시 땀 배출로 인한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방수커버

300x250

2달 후기 

처음 구매후 살짝 놀랬습니다. 아니 실망했습니다. 광고에서는 매트리스가 단단해 보였거든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적당한 단단함이 있는 줄 알았는데요. 실상은 절대 그럴 수 없는 것 같더군요. 많이 푹신푹신 합니다. 

누워있기에 적당한 푹신함이지 엎드리거나 아이들이 뛰어 다니기엔 적당한 쿠션감이 아닌 것 같습니다. 거실에 놓고 사용하실 분들은 구매버튼을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을 듯 하고요. 거실에서 주무실 분은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저의 경우 최근에 구매한 경우라 현재는 외풍이 있는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방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단점이라고 하면 쿠션감이 생각보다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엔 다소 부족한 면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고요.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푹신한 쿠션감 때문인지 허리가 편하고 몸이 매트리스에 푹 들어가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쿠션 후기

 

난방이 잘되는 방이라면 오히려 땀이 날 수 있을정도입니다. 난방비를 아끼려는 분들에게는 해당 매트리스가 좋은 선택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기적적인 효과를 기대하셨다면 기대하진 마세요. 인체공학적인 것 같은 느낌은 없었고요. 푹신함 때문인지 허리 불편함이 덜할 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방수커버

마치며

저는 구매당시 단순 사보고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 금액대 10만원 안으로 매트리스 싱글 구매를 했는데요. 몇 달간 사용해 보니 가성비 좋은 매트리스 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등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광고가 많이 나오는데요. 한번 속는셈 치고 구매하셔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가성비로 접근하셔야지 저도 15만원이 넘는 금액에 구매했다면 장점보다는 단점을 좀 더 적었을 것 같네요. 

 

센스맘 매트리스 쿠션감
센스맘 매트리스 쿠션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