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40대 여배우 연하남편 피습 사건정리

커피맛파이 2022. 6. 16. 18: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40대 여배우 연하남편 피습 사건정리

어제 오늘 이 사건으로 인해 연예계가 잠시 흔들렸다. 왜냐하면 40대 여배우와 결혼한 남편들의 나이를 셈하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대표적인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에 대해 거론되었는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모델출신 배우 최지우, 채영인, 장윤주, 최윤영, 한민채 등 많은 연예인들이 거론되었습니다.

어떤 연예부 기자출신 유튜버는 현재 거론되고 있는 연예인들은 모두 해당사항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알아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40대 여배우에게 흉기를 가한 가해자 남편이 휠체어를 타고 법원에 모습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용산경찰서는 남편에게 구속영장을 청구했고, 경찰은 살인미수 협의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피의자 신문은 약 1시간정도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이슈가 발생하기전부터 이미 여배우는 가정폭력으로 신고를 했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출동했으나 물리적 폭력은 없었기 때문에 특별한 조치없이 접근금지 명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반응형

 

하지만 남편은 다리를 자해를 했고, 병원까지 호송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지속되어 결국 사건이 있던 날 이태원 자택근처에서 40대 여배우 그리고 자녀가 있는 앞에서 흉기를 휘두르고 만 것입니다.

사건내용이 다소 참기 힘든 결과지만 발단이 되는 이유가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300x250

 

해당 피해자인 40대 여배우는 대중이 생각하는 인지도 있는 배우가 아닌 만큼 실명처리 혹은 정체가 드러날 것 같진 않고, 피해사항이 크지 않은 만큼 죄목은 중대하지만 상호간 원만하게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40대 여배우의 자식과 둘째까지 임신하고 있어 앞으로 안전하게 생활하려면 신분공개는 절대 없어야 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