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개그우먼 신보라 근황 임신 7개월 차 이제 곧 아이 엄마가 될 듯

커피맛파이 2021. 7. 4. 10:4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개그우먼 신보라 근황 및 임신소식

 

개그콘서트를 통해 주가를 올렸던 개그우먼 신보라가 19년도 결혼을 한 이후로 방송활동이 전혀 없었다. 

 

결혼 이전에 신보라의 활동은 가히 엄청났다. 

 

개그우먼이지만 상당한 춤실력과 노래실력은 입이 떡! 벌어지기 쉬웠기 때문이다. 

 

특히 용감한형제의 그룹 결성뒤 개그콘서트내 인기는 엄청났다. 

출처 신보라 인스타그램 이하 동일

그리고 개그콘서트를 넘어 각종 행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갔기 때문이다. 

 

이때 용감한녀석 멤버 박성광, 신보라, 정태호의 인기는 대단했다. 

 

오랜동안 인기를 구가하고 지금은 이별 했지만 잠시 언급하자면 개그맨 김기리와 연애를 하기도 했다.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할 땐 누가 보더라도 애인 인것 같았지만 개그콘서트를 벗어 난 후 둘의 관계가 늘 불안불안했다. 

 

하지만 특별히 결별 소식은 없었다. 

 

결별 소식이 나오면 서로에게 좋을 것이 없기 때문이다. 

어쨋든 결국 둘의 인연은 거기까지이고, 김기리는 아직 미혼인 것 같은데, 개그우먼 신보라는 비연예인과 결혼을 하고 활동을 멈췄다. 

 

그리고 들려온 소식 

 

신보라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을 알려주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임신 7개월차라고 했는데, 이정도면 제법 오랜시간 아기를 위한 준비를 한 것 같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아무런 소식없이 출산을 한다면 한국에 있는 팬들은 매우 섭섭해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보라는 임신에 이어 출산을 위해 뉴저지에서 한국으로 왔다.

아이를 낳는 시스템은 아무래도 한국이 좀 더 잘 되어 있기도하고 친정어머니의 도움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아이를 위한 프로그램은 많기 때문에 방송복귀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아래는 개그우먼 신보라가 근황을 알리는 소식 전문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아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싶은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구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싶었어유ㅠ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 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