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바퀴달린집3 충북 영동 열기구 타는 곳 한번 가볼만한 곳

커피맛파이 2021. 10. 21. 21:5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바퀴달린집3 충북 영동 열기구 타는 곳 한번 가볼만한 곳

집에서 티비를 보니 열기구를 타는 장면이 나와 한동안 멍하니 바라봤습니다.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바퀴달린집3 은 주변 경관을 많이 보여주기 때문에 연령이 있는 필자와 같은 사람은 좋아할겁니다. 

 

 

 

열기구를 타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당연히 탑승했을 거라는 생각을 했지만 광경을 보니 마친 그래픽처리한듯한 느낌도 들더군요. 

 

 

 

 

 

다만 바퀴달린집3에서 나오는 열기구를 타는 곳이 충북 영동이라는 곳하고 거리가 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리적인 거리가 좀 되는 것 같은데 이건 PPL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이하늬가 착용한 의류, 양갱, 마스크 등 해당 프로그램에서 간접광고를 한 상품이 제법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퀴달린집3 충북영동 열기구가 아닌 충남 부여 열기구 

이번 충북영동 열기구를 타는 곳이 충남 부여에서 타는 것이라면 이 장면을 찍기 위해 바퀴달린집3 출연진 분들이 새벽같이 다녀갔다는 이야기 일 겁니다. 

해당 열기구를 타는 곳은 사회적여행 플랫폼인 "여행은 나랑" 이라는 곳이더군요. 

이륙장소는 자유비행일 경우 충남 부여군 부여읍 구교리 금강둔치 일원이고, 계류비행일 경우 백제문화단지라고 합니다 

현장기상 조건에 따라 비행여부가 결정되는데요. 5m/sec 이상 강풍, 우천, 안개로 시야확보가 어려운 경우 비행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열기구 탑승시 정보 주의점과 가격

탑승복장은 자유롭고 간편한 복장으로 규제사항이 덜 합니다. 다만 동절기시엔 패딩 등 방한복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상상공에서는 기온이 추운 듯 합니다. 

그리고 여성분의 경우 샌들 및 굽 높은 구두는 안된다고 하네요. 

기타 삼각대, 30센티미터 이상 셀카봉 큰 가방등 비행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건 및 소지품은 불가한다고 합니다. 

열기구 비행 높이는 지상 150미터 이내로 비행한다고 합니다. 

다만 비행할 때 금액이 제법 비싼 금액이긴 하지만 열기구 비행시간이 40분정도 된다고 하니 한번 해볼만한 여행상품이지 않을까? 하네요. 

이번 바퀴달린집3 이하늬 편이 이번이 마지막인데요. 이하늬의 털털한 이미지가 인상 깊네요. 

 

 

 

 

 

 

 

 

 

 

문득 바퀴달린집3에서 나오는 충북영동 열기구를 타는 곳이 궁금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