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스우파 콘서트 이채연 불참 아쉬운 일정

커피맛파이 2021. 10. 23. 16:3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스우파 콘서트 이채연 불참 아쉬운 일정

스우파로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이채연이 이번에 열릴 스우파 콘서트 일정에 합류하지 않기로 했다.
엠넷에서 방송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최고의 댄서 크루를 선정하는 배틀 경연대회인데 이채연은 이번 스우파에 합류했었다.
이번 스우파를 통해 그동안 댄서들에 대한 인식을 다시금 인식 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항상 무대를 채워주는 역할을 했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댄서의 입지를 가수 못지 않게 올려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원트라는 크루로 출전한 이채연은 많은 고난을 겪었다. 

스우파 이채연 사진

전문댄서가 아니라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 배틀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지목을 당했었다. 그리고 줄곳 패배를 했다. 아이돌 출신 출연자라는 것 때문에 꽤나 고생했을 것이다. 배틀이라는 게임은 많은 음악을 듣고 본인이 생각하는 대로 즉흥적으로 추는 경기라 그런지 춤의 스펙트럼이 좁은 이채연은 당연히 밀릴 수 밖에 없었다. 

이채연 사진

하지만 배틀전이후 정해진 춤을 소화해 내는 결과물에서 있어서는 확실히 전문댄서에 뒤지지 않을 만큼 성과를 냈다. 필자는 춤에 대해 모르지만 일반인이 보더라도 춤선이라는 것에 있어서 아이돌 출신 댄서 이채연의 동작은 정말 보기 좋았다. 

스우파 두번째 탈락 크루 원트

그리고 회를 거듭할 수록 이채연의 춤 실력은 댄서들 사이에서도 인정 받아가는 정도의 성과를 거뒀다. 첫번째 탈락 크루는 웨이비로 되고 두번째 탈락 크루는 원트 크루다. 물론 원트 크루에 이채연이 소속되어 있다. 마지막 배틀러로 출전한 이채연은 상대 크루에게 밀리는 경향이 있었지만 허나 이건 어쩔 수 없었다. 춤에 대한 느낌은 좋은데 일반인이 보는 입장에서도 비슷한 느낌의 춤을 추다보니 배틀저지의 선택점은 결국 다양한 춤을 보여준 상대크루인 듯 싶다. 

스우파 원트 크루 멤버 사진

결국 아쉽게도 원트 크루의 탈락이다. 원트 크루의 탈락으로 이채연이라는 아이돌 스타를 알게되었고, 춤에 대한 열정이 상당한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원트 크루의 수장 효진초이의 진면목도 알 수 있었다. 엠넷의 의도인지는 모르지만 효진초이의 춤을 제대로 볼 기회가 없었다. 결국 효진초이의 춤을 제대로 본 것은 유튜브에 나오는 효진초이의 배틀 부분과 마지막 배틀댄스 밖에 없다. 물론 다른 미션으로 비춰지긴 했지만 너무 삽시간에 지나간 경우라 잘 알길이 없다. 

 

스우파 콘서트 일정 및 티켓 가격

이번 스우파의 성공으로 전국 전국일정을 소화하는 스우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한다. 

총 5회 공연을 하는 것 같다. 

첫번째 공연은 2021년 11월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스우파 콘서트 공연을 한다.

두번째 스우파 콘서트는 12월 4일 광주 일정이다. 

세번째 스우파 콘서트는 12월 12일일로 정해져 있지만 장소는 아직 미정이거나 혹시 모를 일정상 변경 때문에 만든 일정일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네번째 스우파 콘서트는 창원 일정이다. 12월 18일에 열린다. 

그리고 마지막 다섯번째 스우파 콘서트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일정도 가장 좋은 크리스마스에 열린다. 이때가 가장 재미있는 일정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

스우파 콘서트 공연 일정 횟수

지금 시점에서 스우파 콘서트의 일정계획은 잘 짜여진 것 같다. 이전까지만 해도 방역수칙상 콘서트 조차 마음껏 참가하지 못했는데, 전국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80%대로 올라가고 있는 시점을 고려해 본다면 좋은 일정이다. 그리고 이젠 연말이 아닌가? 연말이라면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 콘서트 성수기라고 볼 수 있는데, 춤이라는 주제를 갖고 공연을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 할 것으로 보인다. 

스우파 콘서트 광주 일정

이런 흥행에 발 맞춰 원트 크루 출신인 이채연의 불참은 다소 아쉽다. 아이돌 그룹 일정상 어쩔 수 없다고는 하지만 일정부분 스케줄이 맞는다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본다. 

SMALL

이번 원트 크루는 급조되어 만든 크루라고 하는데, 이번 스우파 콘서트에 참가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스우파 콘서트 티켓 가격 

마지막으로 스우파 콘서트 일정 및 가격을 살펴보니 일단 검색되는 바로는 5군데 일정이 나와 있다. 스우파 콘서트 가격은 12만원정도 되는 것 같다. 물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참가팀과 이미 많이 알려진 안무 때문에 같이 호흡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될 수 있어 콘서트 내내 재미를 달굴 것으로 보여진다. 

 

웨이비 크루 노제의 헤이마마 댄스가 가장 마지막 피날레가 되지 않을까? 

웨이비 크루 노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