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4/02 8

박명수 어록 모음

개그맨 박명수 현재는 유재석과의 완벽한 독립을 이루었고, 박명수 라디오쇼, DJ 그리고 프로그램 MC로도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그가 여기까지 있기에 그동안 활약을 했던 사항들과 그가 말한 어록 모음을 살펴보겠습니다. 제 2MC 였던 시설 우리시대 잘 나가는 개그맨이 있다면 박명수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유재석의 제2인자 오른팔 역할을 하면서 오랜 연예 생활을 했죠. 장수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을 빼고 박명수가 메인으로 올려 놓는다면 그 프로그램의 수명은 다했을 것입니다. 메인 mc로써의 자질은 다소 부족하지만 서브 mc로써의 능력은 인정받고 있습니다. 적절한 흐름안에서 툭툭 던지고 분위기 전환 때로는 분위기를 살리기 위한 헌신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도 ..

방송 연예 2024.02.23

황정음 이영돈 이혼 이유 바람 혼외자식

현재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글들을 종합하여 볼때 어느정도 신뢰성이 짙은 느낌입니다. 황정음 인스타에 올려진 이영돈 사진을 보건데 만약 해킹이었다면 금세 사라질 것들이 아직도 건재하고 있고, 이에 대해 댓글이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보아 황정음 이영돈 이혼은 거의 기정 사실화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결혼 남친 SG워너비 김용준 황정음과 이영돈은 결혼생활 8년만에 이혼한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지금으로 부터 8년전이면 2016년입니다. 당시 황정음은 남자친구 김용준이 있었죠. 아마 배우로 성공하기까지 뒷바라지를 잘해준 사람을 꼽는다면 김용준일겁니다. 물론 방송에서는 그렇게 표현되었습니다만 일단 믿어야겠죠. 김용준과 이별 후 약 1년뒤 이영돈과 결혼을 했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환승이별이라는 생각..

방송 연예 2024.02.22

손흥민 이강인 설영우 탁구 다툼 인물 들 축협에서 물흘리지?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요? 정몽규 회장 클린스만 감독을 내리려는 운동이 갑자기 다른 노선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의 잘못을 축협으로 몰고 정몽규 회장 그리고 클린스만 감독을 내리려 하는 운동을 벌이고 있는 지금 뜬금없이 대한민국 축구대표단내부에서 불협화음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들려지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축구관계자 그리고 영국 언론이 보도가 입증하고 있는 바 어느정도 사실에 입각한 후문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히 보면 이게 과연 진실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클린스만 수석코치 투잡으로 운영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요르단 전에서의 참패의 원인은 감독의 잘못이 큼니다. 팀을 하나로 뭉치고 경기전 선수들을 단합시켜야 하는데, 이러한 것들은 보이질 않았고, 드라마 틱한 경기를 치렀다는 등 헛소리만 하고..

이효리 국민대 축사 에 대한 뒷이야기

가수 이효리가 국민대 출신이라는 것을 아시는지? 그녀의 프로필을 보면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그런 이유인지 과거엔 가수 활동 이외에도 정극에서도 활약을 했었는데요. 가수 때와는 달리 연기 혹평이 많이 나왔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축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내용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국민대 이효리 축사 내용 바로 발렌타인데이 14일입니다. 이날 이효리를 정릉에 위치한 국민대에 참석하여 졸업생들에게 귀감이 되는 이야기를 합니다. "앞으로 나아가 많이 부딪히고 다치고 체득하면서 진짜 자신민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라"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말은 젊어서 고생은 사서라도해라라고 하는데요. 제 입장에서도 이 말에 공감이 됩니다. 나이가 들고 보니 할 수 있는..

방송 연예 2024.02.14

미우새 이동건 횟집 바위굴 독도새우 이러니 술이 달지

요즘 티비에서 보기 힘들다 다시 예능으로 얼굴을 알리고 있는 배우 이동건 편이 주목을 받고 있죠. 매번 방송 때마다 나오는 건 그의 술 마시기 입니다. 항상 집에는 위스키와 와인병들이 나뒹굴고 있는 모습을 그려냈죠. 예능이라 그런지 요런건 좋은 소재거리입니다. 술꾼 이동건이 술을 끊는 선언을 했습니다. 알콜 디톡스를 한다고합니다. 하필이면 디톡스를 한 하루다음날 이광재와 성혁이 횟집에 불러 유혹을 하는데요. 과연 지킬 수 있을까요? 미우새 이동건 알콜 디톡스 알콜 디톡스는 몸에 쌓인 알콜을 빼내어 몸을 정화하는 작업인데요. 당장 끊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지속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야 이후 어떠한 유혹이 오더라도 몰입하고 있는 일들이 있기에 유혹을 넘길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에 ..

먹거리 들 2024.02.13

전참시 이재원 팬미팅 장소 바로 여기

전참시 이재원 편 보셨나요? 제가 기억하기론 영화 아저씨에서 양아치로 나온 김또치의 연기가 인상적이었던 배우인데요. 벌써 경력이 15년차가 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그를 응원해주고 지지해준 팬클럽과의 인연은 13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보여준 팬미팅 장소 역시 많은 연예인이 이용한 유명한 장소라고 합니다. 이재원 프로필 배우 이재원은 배우 경력 15년차인 베테랑 배우입니다. 그동안 조연 역할을 주되게 해와서 그랬던지 시청자들의 기억에 각인되었던 역할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를 기억하는 대표작으로는 영화 "아저씨"에서의 김또치 역할 비중이 높았던 것은 아니지만 워낙 자주 방송되는 영화이다보니 사람들이 기억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부분 조연을 자주 맡았는데요. 2023년도 수상을 하게 된 ..

방송 연예 2024.02.11

부영건설 그룹 자녀출산 장려금 1억원 이중근 회장 화끈한 결정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부영건설이라는 브랜드가 다소 낯설게 느껴지실겁니다. 지방출장이 잦은 분들은 아마 공감하시겠지만 지방 아파트 외벽에 "사랑으로"라는 이름과 새 그림이 그려진 아파트를 보신 분은 계실겁니다. 해당 그림이 부영건설 브랜드 마크입니다. 이번에 이중근 회장이 그룹에 근무하는 직원 자녀출산 장려금으로 1억원을 선뜻 내어준 사실 있어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부영건설 정보 부영건설 창립일은 1983년 3월 16일입니다. 꽤 오래 되었죠. 업종은 주거용 건물개발을 하는데요. 아파트를 짓고 분양을 하는 사업을 벌리는 기업이 아닌 임대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조금 독특하죠. 예전이었으면 분양으로 많은 이익을 남기는 것이 현명하지 왜 저렇게 돈도 안되는 임대업을 고집하는지 이해하지 못한 분들이 대부..

카테고리 없음 2024.02.06

이마트 전기차 충전 방법 요금 정보

전기차를 구입하고 난 뒤 항상 걱정거리가 있는데요. 바로 전기차 충전입니다. 보통은 아파트 단지내에서 충전을 하는데요. 일상생활속에서 충전을 하려 한다면 백화점 혹은 이마트 장을 볼 때 충전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전기차를 충전할 땐 충전시설과 관련된 앱을 설치를 해야합니다. 사실 이러한 번거로움 때문에 그냥 일반주차구역에 주차를 하시거나 충전은 하지 않으면서 컨넥트만 살짝 꼽아놓고 장을 보는 분이 계신데요. 다른 분이 신고를 하면 과태료 부과되는거 아시죠? 그렇다면 이번에는 이마트에 왔을 때 전기차 충전하는 방법과 요금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전기차 충전 요금 단가 보통 우리가 집밥을 통해서 충전을 하는데요. 다른 곳에서 하지 않고 집에서 하는 이유는 바로 요금 때문입..

다양한 정보 2024.02.04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