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홀리뱅 훅 멤버 소개

커피맛파이 2021. 8. 29. 10:1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1회 마지막에 언급되어 2회를 기대하게 만든 주인공 

 

박재범, 제시 등 스타들의 서포팅을 도맡는 홀리뱅 크루 리더 허니제이다.

 

댄서들은 무대 위 자리한 뮤지션의 목소리와 움직임에 단시간 힘을 싣고 완성도를 높이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한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의 본명은 정하늬다.

 

허니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지는 올해로 14년이 넘은 베테랑이고, Jay Park(박재범)의 댄서로 대중들은 많이 알고 있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World of Dance KOREA Judge, Mnet ‘Hit the stage’ 파이트편 1위, AOMG 메인 안무가 및 댄서다.

허니제이는 힙합을 베이스로 두고 춤을 추는 팀이라고 한다.

 

물론 홀리뱅 팀원 개인마다 풍기는 분위기는 다를 수 있어도, 그 뿌리는 힙합이라고 말한다.

 

홀리뱅은 많은 여성 댄서에게 귀감이 되는 댄스팀이다.   

그리고 팀원들은 모두 여성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에 대한 이유는 별다른 이유는 없었지만, 남녀가 섞인 팀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여성들로만 채워진 무대를 많이 봐왔고 멋지다고 생각했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 느낌이 있다고 한다.

 

강하지만 부드럽고, 차갑지만 따듯한. 남성들이 갖지 못한 유연하고 섬세한 여성들만의 움직임으로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하고 싶다는 것이 홀리뱅 허니제이의 뚜렷한 팀 방향성을 지향하고 있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1회에서는 홀리뱅의 팀원에 대해 알길이 없었다. 

 

마지막 부에 나온 홀리뱅 수장 허니제이와 코카앤버터 리헤이의 대결이 관심이 간다. 

 

둘은 한때 같은 팀원이였다고 한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인터뷰 내용을 보면 리헤이가 허니제이 곁을 떠난 것으로 나오는데, 한때는 동료에서 지금은 남남으로 다시 만나 댄스 배틀을 벌이게 되는데 귀추가 주목된다. 

 

 

 

 

 

홀리뱅 로아

 

 

홀리뱅 뮬

 

 

 

홀리뱅 멤버 벨

 

 

 

홀리뱅 이븨 

 

 

 

홀리뱅 제인

 

 

 

홀리뱅 타로

 

 

 

홀리뱅 헤르츠 이상 이번에 참가한 멤버들이다. 

 

너무 많은 참가자들이 있어 한명한명 개성을 파악하긴 힘들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댄서들의 매력을 살펴 보는 것도 이프로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를 시청하게 된 이유중 하나는 훅 크루 수장인 아이키 때문이다. 

 

춤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유명한 프로그램에서 언급된 인물들만 알 뿐이다. 

 

홀리뱅의 허니제이도 박재범이라는 가수 때문에 유명하고 훅의 아이키는 해외 경연대회에서 4위라는 성적을 거둬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뭐니뭐니해도 많은 사람들이 알게된 계기는 역시 놀면 뭐하니? 라는 예능프로에서 환불원정대 안무를 맡게 되면서 부터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속에서 언급된 내용을 보면 환불원정대 돈터치미라는 곡을 훅 댄스팀 말고도 라치카라는 댄스팀에도 의뢰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결국 채택된 안무는 훅 댄스팀을 최종 선택했다. 

 

일반인이 보기에도 라치카라는 댄스팀이 만든 안무가 좀 더 화려하고 멋스러 보이긴 하지만 예능프로그램 특성과 각자 바쁜 연예인의 스케줄 속에서 안무를 익히고자 한다면 화려한 것 보다는 쉬운 안무를 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 생각했을 것이다. 

 

이점은 라치카라는 팀이 많이 아쉬워할지 모르지만 프로그램 특성을 생각해서 생각했다면 다른 결과를 낳았을 것 같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1회만으로 이슈를 낳았고, 충분히 기대하면서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벌써부터 2회분이 기다려질 정도다. 

 

라치카 가비와의 배틀에서 아이키가 졌다. 

 

프로그램을 본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간파하겠지만 춤 실력보다는 가비의 무대 퍼포먼스 때문에 일격을 당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이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댄스 배틀을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잠깐 언급할 것 같고, 각 크루의 댄스 실력을 평가해야 하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2회 부터는 그동안 소개되지 못했던 각 크루의 팀원들의 소개도 이어졌으면 한다. 

 

 

 

 

훅 뤠이전

 

 

 

훅 선윤경

 

 

 

훅 성지연

 

 

 

훅 예본

 

 

 

훅 오드

 

 

 

훅 효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