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AOA 권민아 자살시도 과다출혈로 인한 의식불명? 별일 없기를

커피맛파이 2021. 7. 29. 13:0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AOA 권민아가 자실시도를 했다는 소식이 나왔다. 

 

얼마나 억울 했으면 그랬을까? 결국 연예인은 이용만 당할 뿐이다. 

 

어쩌면 언제 터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우려했던 일이 기어이 터지고 말았다. 

 

사실 권민아의 이야기는 지금으로 부터 조금 더 올라가야 한다. 

 

AOA 지민이라는 멤버가 권민아를 집중적으로 괴롭혀왔다는 사실을 폭로한 후 지민은 그 뒤로 탈퇴를 했다. 

 

 

 

 

그리고 지민이 AOA 권민아를 괴롭혀 왔다는 정황들도 밝혀졌다. 

 

그리고 그녀의 바람직한 행실또한 지적되면서 AOA 권민아가 심적으로 힘들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행보에 대해 응원해주고, 힘내라는 메세지를 많이 받은 것으로 안다. 

 

필자도 안타깝게 생각하며, AOA 팀 불화설에 대해 관심있게 바라 보았다. 

 

 

 

 

언제나 그렇듯 연예계 소식은 금방 타오르다가도 다른 일이 터지면 금방 가라앉게 된다. 

 

그리고 관심밖으로 갈 수밖에 없는 구조다. 

 

가엾게 여겼던 권민아가 반대로 가해자 입장이 되어 소식을 알려왔다. 

 

그것은 권민아가 양다리를 했다는 정황이다. 

 

 

 

 

그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동안 응원을 했던 팬들도 권민아를 비판 했다. 

 

이에 권민아도 사과했지만 AOA 지민이 권민아의 일방적인 폭로에 당한 피해자가 아니였을까? 라는 의견도 있었다. 

 

현재는 지민이라는 멤버보다는 권민아의 양다리에 관심을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자신의 억울함을 벗어보고자 했으나

 

 

 

 

이에대해 들어주려고 했던 사람은 드물었다. 

 

정황상 필자 또한 사실이라고 할지라도 양다리라는 사실 때문에 관심이 가질 않았다. 

 

그냥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남자친구를 뺏은 양다리 녀라는 오명만 썼다. 

 

그리고 난 후

 

권민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친구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다음은 권민아 글 전문.

너 카톡 내가 캡쳐해서 올릴까봐 이 이후로는 거짓섞어서 보내더라? 

잠수타지말고 연락해라 니가 거짓말한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는 전 여자친구한데 돈 빌린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 난 몰랐던 사실이였다만. 

연락 안하고 있었다매 전 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됬고 이러쿵 저러쿵 니가 매달려서 만나고 가정사, 힘든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 네이트판에 올라온 전 여자친구분 글 보고 최근까지 아주 알콩달콩 연락한 사실 알게되서 모든게 거짓말인거 알게됬고 쫓아보냈지? 니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걸로 쫌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거 보고 나서야 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거 뭔가 아다리가 맞더라 누가보면 수천만원 쓴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되서 수천만원 바래? 몇백은 부족해? 

야 연락해 잠수타지말고 니 입으로 입장문 사실대로 쓰기로 했잖아 유준영 왜 떳떳한데 니. 너희 어머님이 그랬지 나 더러 니가 모든걸 잃었으니 나보고 다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도 뭐도 하지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 들을 이유는 없을 것 같은데? 전 여자친구분께서 네이트판에 카톡 내용 안 올려 줬었으면 난 계속 속고 또 속고 널 안쓰럽게 보고 아마 월세도 내주고 일 자리도 구해 줬겠지? 사람이면 니 입으로 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전에

 

세상 너무 억울했는지 권민아는 현재 자살시도를 하고 현재 의식 회복이 되지 않은 것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연예인 태생이라 관심을 많이 받고 싶어하는 것은 이해는 하나. 

 

잘못 이행했을 경우 피해가 너무 심하니 SNS에 대한 관심을 덜하는게 좋지 않을까?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풀릴 것은 풀릴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는 만큼 회복하여 좋은 활동 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