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8/29 2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추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한 STBT-SF200 이마트 구입

필자는 이번 가족여행을 위해 제품 몇가지를 구입했다. 원래는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를 구입할 마음은 없었으나, 가족여행에 필요한 먹을 거리와 용품을 구매하기 위해 갔던 이마트 매장에서 보았던 제품 STBT-SF200 그리고 직접 구매하고 만지작만지작 해보니 이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 보고자 한다. 일단 가격은 만원대이니 아무생각없이 구매해도 손해는 안볼 것 같다는 생각을 미리 해본다. 사실 이 해당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질 못했다. 여행기간 동안 비가 내려서 야외에 나가질 못했기 때문이다. 여행이후 해당제품이 괜찮은지 보기 위해 언박싱을 했고, 몇번의 작동을 통해서 괜찮은 제품을 확인해 보고 포스팅 해본다. 이제품은 이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인은 집에 고프로..

제품리뷰 2021.08.29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홀리뱅 훅 멤버 소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1회 마지막에 언급되어 2회를 기대하게 만든 주인공 박재범, 제시 등 스타들의 서포팅을 도맡는 홀리뱅 크루 리더 허니제이다. 댄서들은 무대 위 자리한 뮤지션의 목소리와 움직임에 단시간 힘을 싣고 완성도를 높이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한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의 본명은 정하늬다. 허니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지는 올해로 14년이 넘은 베테랑이고, Jay Park(박재범)의 댄서로 대중들은 많이 알고 있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World of Dance KOREA Judge, Mnet ‘Hit the stage’ 파이트편 1위, AOMG 메인 안무가 및 댄서다. 허니제이는 힙합을 베이스로 두고 춤을 추는 팀이라고 한다. 물론 홀리뱅 팀원 개인마다 풍기는 분위기는 다를 수 있어도,..

방송 연예 2021.08.2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