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8/27 2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개통 9월 1일 통행료 요금은 얼마? 서해안고속도로 까지 쉽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소식은 익히 들어서 아는 이야기다. 필자가 거주하는 곳은 강북지역으로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여행한번 가려고 한다면 내부순환도로를 거쳐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에 들어서게 된다. 이때 다른 사람에 비해 일찍 서두르지 않는다면 내부순환도로에서도 30분이상 소비하고 서부간선도로에서도 40분이상 도로에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해안고속도로에서는 어떠한가? 화성휴게소까지 밀리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그중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곳은 서부간선도로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가 진행된 후 시간이 많이 흘렀다. 당초 우리가 알고 있는 정보로는 서부간선지하도로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서 금천구 독산동까지 이어지는 길이 10.33km 왕복 4차로 지하도로로 알고 있다. 이번 여름휴가를..

다양한 정보 2021.08.27

2021 코보컵 여자배구 4강 진출 실패한 IBK 기업은행 도쿄올림픽 일정 때문일 것

코보컵 여자배구 순위결정전에서 IBK기업은행은 4강 진출에 실패 했다. 도쿄올림픽 4강 주역 김희진, 김수지, 표승주 선수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코보컵에서는 이렇다할 성적없이 일정을 마쳤다. 이번 대회는 외국인용병이 없는 상황에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변수가 있다. 이번대회를 유심히 보면 도쿄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을 다녀왔던 팀들의 부진이 보인다. 아마도 당연한 일일 것이다.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선수들의 긴장감은 풀렸을 것이고, 코보컵 여자배구를 위해서 다른 팀들은 준비를 차곡차곡 하고 있었을 것이다. 오히려 도쿄올림픽을 다녀온 선수들이 팀 전술 참여에 힘이 들었을 것이다. KGC 인삼공사의 경우 이소영 선수가 팀 전력 기여도가 높은 선수임에도 이번 대회에서는 뛰질 못했다. 이소영 선수가 없기 때문에 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