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8/30 2

화이자 백신 접종 후기 일반적인 40대 중반 성인남자 경험기

40대 중반 일반 성인 화이자 백신 접종 후기 필자는 일반성인 40대 중반 일반성인 남자다. 벌써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백신을 접종을 했고, 빠른 분들은 2차 백신까지 접종을 마친 분들도 계실 것이다. 예로 필자의 와이프는 아스트라제네카를 1차 접종, 2차 접종은 화이자 접종을 마쳤다. 두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기 때문에 1차 접종을 마치지 못한 필자는 잔여백신을 찾아 잔여백신 지도를 찾던 중 집에서 가까운 곳에 접종예약을 시도 했다. 잔여백신 예약 취소방법 접종 예약까지 걸리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런데 집에서 좀 더 가까운 곳에 잔여백신을 발견하고, 기 예약된 곳은 취소하기로 했다. 취소 방법은 해당 병원에 직접 전화를 걸어 취소를 했다. 문자로 날라온 취소하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복잡한 ..

다양한 정보 2021.08.30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YGX 라치카 원트 멤버 리정 웬지 기대가 되는 수장

요즘 핫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라 하겠다. 춤이라고는 전혀 모르는 필자도 입덕 했기 때문이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1회 방송분이 나가고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은 프라우드먼 크루의 모니카, 립제이다. 그 둘의 배틀 퍼포먼스는 영상과 같이 너무 대단하다. 이미 그녀 둘의 등장만으로 승리를 가늠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다른 크루의 평가만으로도 그녀 둘의 존재감이 어떤지 알 수 있었다. 사실 필자는 왁킹이라는 춤을 모른다. 보긴 봤어도 왁킹이라는 춤이 있다는 것을 립제이를 통해 알았고, 엄청나게 매력 있다는 것 또한 알게 되었다. 하지만 영상을 계속 돌려 보면서 느낀 건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제이의 존재감은 너무 엄청나고, 배틀에 최적화 된 사람이라고 생각된다. 스트리트 우먼 ..

방송 연예 2021.08.3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