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7/10 2

100만 유튜버 유정호 화장품 다소 높은 가격으로 벌어들인 금액 도박으로 탕진?

유튜브를 자주 보는 사람들이라면 잘 아는 사람일 것이다. 사실 나도 알긴 알지만 그 채널 구독은 하질 않았다. 100만 유튜버 유정호 라고 소개될 때 관심있게 보려고 했으나, 내용이 내 기준엔 별로 끌리지 않았다. 물론 선행을 실천하는 영상은 나름 챙겨 보았다. 지금 그의 결과는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선행은 진실임을 말해주고 있다. 물론 벌어들인 금액의 10중에 1을 선행에 쓴 금액일지라도 선행은 선행이니깐. 개인적으로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들은 정말 퀄리티가 높던지 아니면 10~20대 사이에 아니면 그 이하 지극히 자극적이고, 단순한 영상들이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구독자를 탓하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본인이 보는 채널 운영자를 잘 믿는 순수한 사람들이지 않을까? 한다. 나같..

방송 연예 2021.07.10

이다영 해외 진출 가능성 국제배구연맹 도움요청 배구협회가 막기엔 힘들 듯

요즘 배구소식을 보면 이재영 이다영 소식만 들어온다. 분명 그녀들의 과거 행한 행실은 잘못되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프로선수시절에도 이 둘의 안티팬들은 늘 존재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둘의 실력이 너무 좋기 때문에 그저 안티팬들은 키보드 워리어 수준이다. 하지만 그 워리어들과 일반인들의 키보드 때문에 선수생활의 위험을 느끼고 있다. 당초 잘못을 했다면 인정을 하던 아니면 피해자와 진정어린 합의를 시도를 했어야 했다. 이 둘이 말하길 흥국생명 구단에서 구단의 피해가 없게 하기위해 말도 안되는 악수를 쓰고 말았다. 사과는 뒷전이요. 국내에서 해결이 잘 되지 않으니 해외진출로 이적시키려는 움직임 그리고 이재영 선수는 동생보다 안티가 적은 것을 이용해 은근슬쩍 국내무대로 복귀시키려는 움직..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