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7/29 4

도쿄 올림픽 야구대표팀 대한민국 이스라엘 야구 경기 오지환 홈런 선수가 다 했지 뭐. 과거 병역특혜는 없는 걸로

이번 도쿄올림픽 야구대표팀을 결성할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다. 우선 김경문 감독이 올림픽대표 엔트리를 발표할 때 차우찬 선수를 뽑았다는 점이다. 차우찬은 현재 정규리그에서 구속이 많이 떨어져 있다. 부상에서 복귀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이라 정상적인 컨디션이 아니였다. 그럼에도 베테랑 선수가 필요한 대회이기도하고 올림픽 야구대표팀내 왼손투가 이의리 선수밖에 없었다는 점이다. 그래서 논란속에서 차우찬 선수를 선발했다. 그리고 오승환 선수를 마지막에 대표팀에 승선 시켰다. 이유는 다들 잘 알것이다. NC 선수들의 방역수칙 위빈, 키움히어로즈 한현희, 안우진 선수, 그리고 한화 선수 2명 때문에 정규시즌이 중단되고 아직 풀지 못한 의혹들을 남기면서 야구의 위신을 땅바닥으로 떨어뜨렸다. 당초 키움히어로즈 한현희 ..

NS 윤지 드디어 김윤지 결혼 축하 받아 오랜 공백기 뒤에 훈훈한 소식

우리에겐 NS윤지로 더 알려진 김윤지가 결혼을 하게 되어 축하를 받았다고 한다. 그녀는 가수다. 요즘 친구들은 잘 모를 것이다. 그녀는 많은 활동을 했으나 좀처럼 인기를 얻지 못한 불운의 아이콘이기도 하다. 지상파에서는 비록 인기가 별로였을지는 모르지만 군대나 행사에서는 아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을 것 같다. 요즘 가요 트렌드도 그룹형식으로 많이 바뀌다보니 상대적으로 나이가 들어버린 김윤지는 설 자리가 없긴하다. 팬들과의 소통은 이어진다고 하지만 기존 팬들도 점점 다른 아이돌 가수로 옮겨 타기 일수다. 김윤지가 결혼소식으로 인해 바빠지자 그에게 넘쳐나는 겹경사가 행복하다는 것을 대중에게 알렸다. NS윤지의 결혼 소감을 묻자 “너무 축하를 많이 받아 쑥스럽다. 결혼해서 잘 살아야겠단 생각이 많이 들더..

방송 연예 2021.07.29

AOA 권민아 자살시도 과다출혈로 인한 의식불명? 별일 없기를

AOA 권민아가 자실시도를 했다는 소식이 나왔다. 얼마나 억울 했으면 그랬을까? 결국 연예인은 이용만 당할 뿐이다. 어쩌면 언제 터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우려했던 일이 기어이 터지고 말았다. 사실 권민아의 이야기는 지금으로 부터 조금 더 올라가야 한다. AOA 지민이라는 멤버가 권민아를 집중적으로 괴롭혀왔다는 사실을 폭로한 후 지민은 그 뒤로 탈퇴를 했다. 그리고 지민이 AOA 권민아를 괴롭혀 왔다는 정황들도 밝혀졌다. 그리고 그녀의 바람직한 행실또한 지적되면서 AOA 권민아가 심적으로 힘들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행보에 대해 응원해주고, 힘내라는 메세지를 많이 받은 것으로 안다. 필자도 안타깝게 생각하며, AOA 팀 불화설에 대해 관심있게 바라 보았다. 언제나 그렇듯 연예계 소식은..

방송 연예 2021.07.29

여자배구 대한민국 대 도미니카공화국 역시 실력적으로는 한수 아래지만 이변은 있는 법

여자배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케냐와 경기를 가졌다.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완패를 당한 후 케냐와의 경기에서는 완승을 거뒀다. 세트 스코어 결과 3대0이라는 결과표를 얻었지만 전체적인 내용을 보았을 때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였다. 1세트는 케냐의 팀웍이 불안했기 때문에 이겼다고하지만 대한민국 대 케냐와의 경기 2세트 3세트에서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문제점이 나오고 있었다. 일단 김희진 선수의 1세트 활약은 정말 좋았다. 하지만 체력적인 문제가 발생한다. 그리고 공격시 위력적이지 않다. 케냐가 김희진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그랬지 미리 알고 있었다면 막았을 것이다. 2세트 3세트는 대한민국이 이겼지만 케냐가 세트를 따냈다고 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였다. 이번엔 여자배구 대한민국 대 도미니카공화국이 대결을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