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7/26 2

배드민턴 혼합복식 서승재 채유정 세계랭킹 정쓰웨이 황야충 조는 무리 8강 진출 후 일정 이팀만은 피하자

도쿄올림픽 혼합복식 서승재(24·삼성생명)-채유정(26·인천국제공항)이 2020 도쿄올림픽 배드민턴 대표팀 중 처음으로 8강에 진출했다. 예선 1차전과 2차전의 승리로 8강진출은 어느정도 예상이 된 상태였다. 허나 8강에 가기전 한번쯤은 꼭 만나서 검증을 받아야 하는 코스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세계랭킹 1위의 혼합복식 조 정쓰웨이 황야충 이다. 배드민턴을 좋아하는 분들은 중국 혼합복식조의 위력 및 실력을 잘 알것이다. 한마디로 너무 잘한다. 간혹 드는 생각에 서로의 슬럼프가 다가와 컨디션 난조를 보였으면 할 정도다. 그래서 이번 서승재 채유정 VS 정쓰웨이 황야충 조의 대결이 궁금했다. 메달권에 진입하려면 중국대표팀을 잡을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는 역시다. 중국 배드민턴 혼합복식조의 위력은..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브라질전 완패 향후 1승은 할 수 있을까?

요즘 도쿄올림픽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양궁은 역시 세계최고의 수준이다. 특히 여자양궁 국가대표 선수들은 특별한 기복없이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 했다. 낮에 짜릿한 금맛을 보고, 저녁엔 축구로 흥을 더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남은 것은 여자배구 조별 예선전이다. 지난 2021 VNL(발리볼네이션스리그)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의 조직력은 처참할 수준이였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쌍둥이 자매의 공백 때문에 새로이 팀 정비를 하다보니 팀웍을 다지는 시간이 적었다. 그래도 한가지 빛을 봤다면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점이였다. 그렇게 도쿄올림픽 무대로 가기전 최정 점검을 하고 도쿄로 출전 했다. 많은 관심 속에 조별 예선 여자배구 대한민국 대 브라질 전이 영상으로 송출되었다. 이번 경기를 이길거라고 예상한 국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