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7/27 3

신일 탁상용 선풍기 추천 SIF-TS2400WG / SIF-TS1200NY

밖에 돌아다니기가 너무 힘든 계절이 왔다. 올해는 유난히 더운 날씨임에 틀림없다. 다들 하나씩 구매를 했을 것으로 보고, 이제서야 한개 구입? 아니 받은 것을 설명해 보려고 한다. 탁상용 선풍기 SIF-TS2400WG / SIF-TS1200NY 언박싱 현재 회사에서 탁상용 선풍기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이다. 일단 크기는 심하게 크지 않아 작은 책상에서도 거치할 수 있는 수준이라 하겠다. 색상은 흰색으로 골랐다. 웬만하면 검정색으로 고르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흰색으로 선택하게 되면 오랜 사용시 먼지가 묻은 상태를 보게 될 것이다. 다만 사용시 청소시기를 쉽게 알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흰색을 사용하는 분이 있을 것 같지만 그냥 검정색이 좀 고급져 보인다. 만듦새는 그렇게 나빠보이진 않고, 신일이라는 마크 때..

제품리뷰 2021.07.27

여자탁구 신유빈 대결한 룩셈부르크 니시아리안 랭킹 확인하니 대단한 경력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가장 쫄깃한 경기를 손 꼽는다고 하면 탁구경기라 말할 수 있겠다. 그중에서도 신유빈 대 니시아리안 선수의 대결은 너무 긴장감과 박진감이 넘치는 경기였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몰라도 처음에 58세 룩셈부르크 선수와 대결을 한다해서 무난한 승리를 할 것이라 예상했다. 기본적으로 탁구강국이 아니라 생각했던 것이다. 반대로 중국선수 58세라고 했다면 처음부터 긴장하면서 봤을 것이다. 외모를 보더라도 운동선수라고 하기엔 날렵해 보이지 않았고, 라켓을 휘두르는 모습 또한 몸이 유연하지 않은 그런 선수로 보였다. 그래서 그랬던지 처음 경기 시작부터 다른 종목에 관심을 보였고, 신유빈 대 룩셈부르크 니시아리안 선수경기는 보질 않았다. 그러다 스코어가 궁금하여 탁구 중계로 돌려본 결과 헐 ~ 신유빈..

올림픽 수영선수 황선우 개회식 기수라 기대했는데 아쉽지만 다음 100m 에선 메달 기대

수영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황선우라는 선수가 유명할 것이다. 수영을 못하거나 다른 스포츠 종목에 취미를 갖는 사람들이라면 수영선수 황선우 라는 이름이 낯설다. 조금 아저씨 같은 발언지만 박태환이라는 이름이 아직도 머릿속에 박혀 있다.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수영선수로 활약이 미진하고, 기량도 예전같지 않아지면서 새로운 인재가 필요로 했다. 마린보이 박태환의 계보를 잇는 선수가 바로 황선우 선수라고 한다. 그는 2020 경영 국가대표 선발전 남자 자유형 100m 결선에서 48초 25의 한국신기록을 세워 한국 수영의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는 선수로 발돋움 했다. 어느 운동선수도 그렇듯 건강 때문에 혹은 다른 목적으로 운동에 관심을 보이곤 한다. 수영선수 황선우 선수는 부모님을 따라 7살부터 수영을 시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