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7/18 2

장민호 코로나 확진 건강하게 잘 돌아 오길

코시국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방역에 구멍이 난 것 같다. 구멍이라기 보다는 계절탓이라고 보는 편이 나을 것 같다. 1년여 넘게 방역을 하고,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방송을 하고 있는 연예인들을 보라 잘 버티고 버텨왔지만 계절적인 특성상 위험성이 더 올라가고 말았다. 바이러스 전파율은 겨울이 더 위험하다고 했는데, 웬걸 여름이 더 위험한 것 같다. 결국 본격적인 장마철이 다가왔고, 마스크를 쓰기 힘든 계절이 도래했다. 그중에 가장 작년도 올해 년도 바쁘게 활동해 온 '미스터트롯 TOP6' 멤버인 가수 장민호(44)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장민호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17일 "장민호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확진이 나왔으며 현재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건강상 특..

방송 연예 2021.07.18

키움히어로즈 코로나 선수와 한화이글스 코로나 선수를 보고나니 드는 생각들 전직 한화야구선수는 결국 포수가 아닌 ...

요 며칠새 KBO야구를 보면 드디어 터질 것이 왔나? 라는 생각이 든다. NC 다이노스 박석민, 이명기, 박민우, 권희동으로 시작해서 키움히어로즈로 넘어가 한화이글스까지 이어졌다. 처음엔 NC 선수들과 함께한 외부인이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극성팬 혹은 개인적으로 아는 팬으로 생각했다. 생각한게 아니라 기사에서 보면 선수들이 그렇게 진술을 했으니 그렇게 믿을 수 밖에 없다. 그런데 기사내용을 잘 보면 팬과 술한잔을 더 했다는 얘기가 나온다. 결국 박석민 선수의 사과문이 나왔다. 아래의 글은 박석민 선수의 사과문 일부의 내용이다. 잘 보면 아는 지인의 팬이라고 해서 같이 술을 마셨다라는 얘기가 나온다. 하지만 팬이라고 했던 여성분이 NC 선수와도 같이 마셨고, 키움 한화 선수도 만났다는데 그냥 팬이라고 하기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