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20 2

윤석열 지지율 영향을 준 집사부일체 출연 아내 김건희 장모 사건은 잠시 놓고 보자.

윤석열 지지율에 도움이 된 집사부일체 예능출연 윤석열 대권후보자가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는 것을 보았다. 원래 보는 예능이기도하고 윤석열이 나온다기에 시청을 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기전엔 매스컴을 통해 전해지는 이미지로만 가늠할 수 있었다. 일단 겉으로 보여지는 이미지는 솔직히 별로다. 뭐 그런 것으로 판단하냐? 라는 말을 할 수 있지만 안볼래야 안볼 수 없는 것이 인상착의다. 윤석열 지지율에 크나큰 약점인 아내 김건희 그리고 장모 유튜브에 윤석열을 검색해 보면 숱하게 쏟아지는 정보는 윤석열 자체의 이미지보다는 윤석열 아내 김건희와 장모에 대한 정보로 가득하다. 객관적인 정보만 추려본다고 하면 윤석열 아내 김건희에 대한 이미지는 그리 좋지는 않다. 그녀가 과거에 무슨일을 했건간에 중..

다양한 정보 2021.09.20

장제원 아들 노엘 재난지원금 무면허 경찰폭행 등 정말 화려하다

장제원 아들 노엘 이름만 대면 다아는 귀한 국회의원 아들 랩퍼 노엘은 고등랩퍼에 출연한 가수다. 당시를 떠올리면 나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랩퍼임에 틀림없었다. 장제원 의원 아들이라 좀 다르게 보고 있었다. 나쁘게 본 것은 아니였고, 국회의원 아들이면 당연히 공부쪽으로 발달하여 학업에 열중하는 집안인줄 알았는데 말이다. 고등랩퍼 당시엔 장제원 아들 노엘에 대해 나쁜 편견은 없었다. 오히려 장제원 국회의원이 좀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고등랩퍼 당시 미성년자와 ㅈㄱ만남을 시도한 정황이 밝혀지면서 중도하차 했다. 이때부터 노엘이라는 랩퍼에 대해 좋은 시선이 아닌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었다. 아들 노엘을 둔 장제원의 입장은 어떨까? 차라리 당시 아들을 호되게 꾸짖거나 국회의원이기 때문에 국민이..

방송 연예 2021.09.2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