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25 3

블랙핑크 프리티 세비지 Pretty Savage 2억뷰 정말 대단한 수치

오늘 기사를 보니 블랙핑크의 프리티 세비지 유튜브 영상 2억뷰를 넘었다는 소식이 있었다. 블랙핑크 뮤직비디오가 아닌 음악방송 영상으로는 최초라고 한다. 블랙핑크가 인기 정상 그룹인 것은 잘아는데 최초라고 하니 다른 뮤직비디오를 보고 싶었다. 아무래도 월드스타인 방탄소년단 BTS의 뮤직비디오도 그정도 조회수가 나오지 않을까? 해서다. 기사를 보니 조금 다른 부분이 있다. 음악방송 영상에서는 최초라는 것이다. 노출 알고리즘에 의해서 자주 상위 노출되었다고 보는 것이 나을 것 같다. 해당 블랙핑크의 음악방송 프리티 세비지 영상은 다이내믹한 영상미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 하지만 노출이 잘 되었다는 것은 잘만들어졌다기 보다는 대중이 클릭하기에 좋은 여건이지 않았을까? 한다. 기사에서는 해당 25일 YG엔터테인..

방송 연예 2021.09.25

차은우 집 청담동 펜트하우스 어디에 있는지 봤더니 역시 좋은 곳

요즘은 심심치 않게 연예인의 부동산 매입 및 매도 소식이 속보처럼 나온다. 연예인들의 수입이 많다는 것은 진작에 아는 사실이지만 집을 구매한다는 얘기는 현재 갖고 있는 자금의 수준을 알 수 있는 척도이기 때문이다. 최근엔 차익을 보고 다른 건물을 매입하는 연예인 소식에 뒤이어 차은우가 펜트하우스를 구입했다는 소식에 그곳이 어디인지 궁금해졌다. 강남 집값이 비싼건 알지만 차은우가 매입한 50억짜리 집은 과연 어느정도 수준일까? 일단 차은우 집의 위치는 영동대교를 따라 강남으로 입성하면 바로 보이는 곳이다. 차를 몰고 강남으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은 오며가며 직접 볼만한 위치에 있다. 필자도 그냥 주택이 아닌 호텔이나 업무용 빌딩인 줄 알았는데, 주택이라는 얘기에 사뭇 놀랐다. 그만큼 평범하진 않고 고급진다는..

방송 연예 2021.09.25

돈암동 횟집 세꼬시일번지 가성비 좋은 곳

세꼬시회일번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18길 12 (동소문동5가 63-3) place.map.kakao.com 돈암시장에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종종 가곤 한다. 필자도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 돈암순대 집이다. 예전에는 순대만 사러 다녀갔었다면 지금은 살짝 여유가 있어서 다른 곳에서 음식을 사본적이 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돈암동 횟집으로 괜찮은 곳을 소개하려 한다. 위치는 돈암시장 으로 들어오면 돈암정육점이 보일 것이다. 주변을 살펴 보면 횟집이 있다. 필자가 이날 돈암시장에 갔던 이유는 역시 순대를 사기 위함이다. 그래도 주말 저녁이면 생각나는 것이 술한잔이요. 가을이면 생각나는 것이 가을전어이다. 네이버나 어플등을 통해서 검색을 하신다면 돈암동 횟집으로 거론되는 곳은 구룡포 횟집이 나올 것이다. 여유..

먹거리 들 2021.09.2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