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24 4

정동원 소속사 미스터트롯 톱6 이후 마음 다짐 오랜만에 보니 많이 컸네

그동안 미스터트롯 톱6의 멤버는 종편 채널에서 독보적으로 활약을 했다. 필자의 가족중 한명은 미스터트롯 톱6의 열정적인 팬이시다. 항상 집에 들어서면 항상 고정적으로 틀어져 있는 채널이 있고, 미스터트롯 톱6의 행적에 따라 움직이는 듯하다. 이제 그 긴긴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 자회사가 위탁했던 뉴에라프로젝트와의 계약이 지난 11일에 마무리 되었다고 한다. 항상 티비를 보면서 미스터트롯 멤버들도 각자의 활동으로 접어들 때가 되었을 텐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그렇다면 한창 활동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찌되나? 궁금해졌다. 그리고 정동원의 소속사도 궁금해졌다. 어릴 때 봤던 친구였는데, 최근 정동원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니 확실히 많이 자랐다는 생각이 든다. 한편 ..

방송 연예 2021.09.24

이연두 결혼발표 잘 몰랐던 연예인인데 강남 1970 김래원 씬만 화제

연예인 이연두의 결혼발표가 나왔다. 배우 이연두? 이연두라는 연예인을 검색해 보니 관련 연관검색어 들이 뜬다. 몇 안되는 연관 검색어 중 강남 1970이 나온다. 영화는 잘 보진 않았지만 관련 이미지가 나오는 것을 보고 어떤 역할을 했는지 알겠다. 그리고 배우 김래원 이연두와의 영화장면을 볼 수 있다. 당시엔 김래원 모습만 지켜보았다. 여자 연기자는 생각도 못했는데 배우 이연두 라고 한다. 나름 파격적인 역할을 소화하고 연기에 몰입했었는데, 대중이 생각하는 강남 1970은 설현의 연기의 모습과 배우 김래원의 모습이다. 그녀의 프로필을 보니 벌써 1984년 생으로 37세나 된다. 제법 오랜기간 활동을 했는데 필자는 기억해 내질 못했다. 이번 이연두 결혼발표로 좀 더 살펴 보니 과거 브라질에 억류되어 며칠만..

방송 연예 2021.09.24

윤석열 청약저축 주택청약통장 발언은 좀 아쉽다.

필자는 현재 정권에 표를 한번 바쳤던 아니 선거권이 주어졌을 때 파란 것에만 찍었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번 대선에는 좀 다르다. 회의감이 왔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반대쪽으로 쏠리는 것도 아니다. 사람을 끌리는대로 선택할 수는 없으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승민 후보의 지지도가 낮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을 택해야 한다면 윤석열 후보로 밀어 줄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물론 이재명 지사를 싫어하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고 좋아하는 편도 아니다. 그가 추진해 온 일을 생각하면 칭찬 받아 마땅하다. 이번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 때문에 난리도 아닌데, 곰곰히 생각해 보면 이대로 두면 이재명 지사의 독주가 예상 될 것이 뻔하기 때문에 발목을 있는대로 잡는 듯 하다. 특검이고 뭐고 진행해 봤자. 어차피..

카테고리 없음 2021.09.24

윈도우 7 다음넷 보안인증서 문제 및 익스플로어 11 설치하기

현재 많은 사람들은 윈도우 10으로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필자도 집에 있는 컴퓨터들은 최신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으나, 회사컴퓨터에서는 아직도 윈도우 7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개인적인 사용편의도는 윈도우 7이 편리하다. 그리고 현재 사용하고 프로그램들이 윈도우 7기반에서 잘 작동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경우다. 하지만 회사컴퓨터 특히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없는 상사분의 경우 컴퓨터 화면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과 바이러스 검사를 유도하는 유료 백신 프로그램 등 조잡한 것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다. 결국 너무 느려서 윈도우 포멧 후 다시 재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다. 어쩔 수 없이 윈도우 7를 재설치 했으나,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다. 윈도우 7설치후 익스플로어가 8 버젼이..

다양한 정보 2021.09.24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