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2021/09/27 3

아이폰 SE2 IOS 15 아이패드 미니5 ipados 15 업그레이드 해보니 살짝 후회

아이패드 미니5 ipados 15 올리면 이득? 얼마전 애플에서 신제품 발표가 있었다. 필자는 아이폰 SE2를 사용하고, 아이패드 미니5를 사용한다. 좋은 스마트폰 한대만 갖고 사용하면 될 일을 적당한 금액에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싶어서인지 아이폰 SE2와 아이패드 미니5를 덜썩 구매했다. 1년여까지 사용한 지금 특별한 불편한 점은 없다. 적당한 시기에 구매해서 돈 아깝지 않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다. 그 비싼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구매하더라도 해당기기의 활용도를 높인다면 충분히 가치있는 소비를 했다고 보면 된다. 애플에서 신제품 아이폰 13을 발표를 한 후 고민에 빠졌다. 아이폰 13은 과연 살만한가? 아이폰 13은 아이폰 12에 비해 카메라의 변화가 있다. 다른 분들은 어..

다양한 정보 2021.09.27

한소영 결혼발표 찬란한 인생에서 연기했던 그 친구 먹방 유튜버로 유명

한소영 결혼발표 입장 발표 배우 한소영이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결혼발표를 했다. 한소영이라는 배우를 아는 사람은 많진 않을 것이다. 얼마나 유명했고 어떤 작품에 활동했길래 기사가 났을까? 궁금했다. 한소영 결혼 소감을 SNS에 공유 안녕하세요 쏘영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제가 10월 2일에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할 그분은 어렵고 힘들 때 함께해준 너무나 따뜻한 사람이에요. 제 인생에 있어서 아주 뜻깊은 날인만큼 여러분들이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아요.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베풀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두 사람 행복할 수 있도록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여러분~ 배우 한소영이..

방송 연예 2021.09.27

집사부일체 이재명 보고 난 뒤 각종 해명에 이은 깨알 홍보

집사부일체 첫 번째 윤석열 대선후보 되돌아보기 지난 집사부일체에선 윤석열 대선후보가 나왔었다. 당시 시청을 했던 필자는 윤석열의 지난 발자취를 보며 생각했던 것보다 유하게 검사와 부장 검사직을 보냈던 것으로 보였다. 비록 윤석열 부인 김건희와 장모의 일이 아쉽지만 예능프로에서는 그에 대한 언급은 전혀 하지 않은 상황이었다. 내용만 보면 윤석열 본연의 이미지 홍보를 잘했다고 볼 수 있었다. 프로그램 덕분인지 그의 지지율에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보지 않아나?라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 일부(필자 포함) 윤석열 주변만 바라봤지 그가 어떤 길을 걸어왔는지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예능을 통해 비치는 그의 이미지는 의리 있고, 탄탄대로를 걷지 않은 산전수전 겪어 본 이력을 소유하고 있는 대선후보라는 정보를 얻을 ..

방송 연예 2021.09.27
728x90
반응형
LIST